3번 소나타는 아다지오 마에스토조의 악장으로 바이얼린 협주곡의악장같은 느낌을 주며 이런 기교적인 연주회용 소품들은 당시 유행하던 형식을 취하고 있다.
4번 소나타는 조용한 안단테로 시작하며더블 스토핑 주법을 사용하고 있는데 파가니니는 이곡에 '유대교회(La Sinagoga)' 라는 제목을 붙혔다.
죠르즈 테레베시(Gyorgy Terebesi)는 헝가리 바이얼린 학교에서 Ede Zathureczky 에개 사사했고 뛰어난 학생이었고,이후 20년 동안 그의 열정과 수업은 'Franz Liszt Academy', 'Ede Zathureczky(에데 자투레츠키)','Léo Weiner(레오 바이너)', 'Zoltán Kodály(졸탄 코다이(1882~1967))', ' 파리 음악원의 Line Talluel' 을 거치며 충분히 쌓고...'Frankfurt Radio Orchestra'의 콘써트마스터를 거치며 활발히 이어져 나갔다
솔리스트로서 초청되어 유명한 지휘자들 'Eliahu Imbal','Milan Horvath','Louis Frémeau' 과 같이 했고 Badura-Skoda(바두라스코 , Henryk Szeryng(헨릭쉐링), Maurice André(모리스 안드레) , Jean-Pierre Rampal(장-피에르 랑팔)등과 같이 협연하며 갈채를 받았다.
Sonja Prunnbauer(소냐 프론 바우어)와 함께한 레코딩,"파가니니 바이얼린과 기타를 위한 작품 모음집(works for violin and guitar of Paganini'(오늘 게시한 음반임...^^*)은 최고의 레코딩으로 비평가들에게 인정 받고 있다.
그는 1981년 캐나다 동부의 1981년 Quebec(퀘벡) 시의 'Faculty of Music of Laval University' 교수로 재직하며 솔리스트로도 활동하고 있고... 그의 실내악에 대한 지속적인 열정은 1982년 'Laval Quartet' 을 결성한다.이 앙상블은 캐나다에서 많은 음반을 발푷며 인정받고 있고 훌륭한 작품들을 재창조해 내고 있다.